사이퍼즈, PC방 최강자를 가린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자회사인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가 사이퍼즈 PC방 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C방 업주들을 대상으로 참가접수를 진행하는 점이 특징으로, 지역단위의 PC방 대회유치를 통해 방문객을 증대시킴으로써, 업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접수는 오는 4월 11일까지 넥슨 PC방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매장에는 포스터, 배너 등의 홍보물 및 백화점 상품권 등의 상품 지원의 혜택과 함께, ‘사이퍼즈’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회는 전국의 지정된 매장에서 치러지는 예선과 예선 우승팀들이 지역매장의 이름을 걸고 경쟁하는 본선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넥슨은 본선 입상팀에게 상금과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며, 입상팀들이 소속된 PC방 업주들에게도 총 2천만 원 규모의 상금을 증정한다.
넥슨네트웍스 사업지원실 이기봉 실장은 “유저와 PC방 업주가 한마음이 돼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푸짐한 상금이 걸린 이번 대회에 업주들의 많은 참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PC방 홈페이지(http://pcbang.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