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에이지, 신규 서버 '귀네비어' 오픈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NHN(대표 김상헌)와 공동 퍼블리싱 중인 라이딩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에 오는 31일 신서버 '귀네비어'를 오픈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나이트에이지는 지난 2월 24일 정식 서비스를 개시하여 이용자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왔으며, 이번 신규 서버 추가를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31일부터 진행되는 귀네비어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귀네비어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4월 5일까지 푸파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해 몬스터 사냥은 물론 모든 전투와 레벨업이 한결 수월해지며, 인스턴스 던전에서 즐길 수 있는 파티 플레이 또한 한층 가볍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귀네비어 서버에 입장해 플레이 하면 10, 15, 20, 25, 30의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직업에 따른 유니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전자기검, 구르의 지팡이, 걸신들린 자의 활, 갈구하는 자의 랜스 등 나이트, 매지션, 아처, 워리어의 다양하고 강력한 무기들과 붉은 안광의 눈, 회개한 자의 귀걸이와 같이 전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매일 오전 보관함을 통해 이 유니크 아이템들을 수령하게 된다.
지앤아이소프트의 허재성 이사는 "많은 게이머 여러분께서 나이트에이지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번에 신규 서버를 선보여드리게 되었다"며, "항상 나이트에이지를 즐겨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마음 속 깊이 감사 드리며 신서버 귀네비어에서 더욱 쾌적하고 흥미롭게 게임을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에이지 홈페이지(www.knightage.co.kr)와 네이버 플레이넷
사이트(http://playne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