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 키넥트, 3D로 즐기니 재미가 두배!

금일(31일)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막을 올린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에서는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의 동작 인식 게임기 'Xbox360 키넥트'를 이용한 다양한 게임들이 3D로 시연돼 많은 관람객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 행사장의 3D 게임존에 마련된 이번 시연 행사에서는 관람객들이 3D 안경을 쓰고 LG 시네마 3D TV를 보며 'Xbox360 키넥트'를 이용해 '키넥트 스타워즈' '키넥트 러시: 디즈니 픽사 어드벤처' '댄스 센트럴 2' 등 다양한 게임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또한 오는 4월3일 정식 출시되는 '키넥트 스타워즈'의 홍보를 위해 영화 및 게임에 등장하는 '다스베이더' '스톰 트루퍼' 등 다양한 캐릭터 모델들이 행사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관람객들과 사진을 찍는 행사도 진행돼 어린이 관람객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

행사장에서 게임을 즐겨본 한 관람객은 "3D로 키넥트 게임을 즐기니 정말 새로운 기분이었다"며, "함께 온 아이는 물론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Xbox360 키넥트'의 3D 버전을 체험해볼 수 있는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은 오는 4월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 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lgcinema3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