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테르 온라인, 4월5일 오픈베타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남궁훈, 김남철)는 샨다게임스(대표 탄쥔자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아스테르온라인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4월5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아스테르온라인은 오는 5일 14시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며,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되는 그 곳, 아스테르온라인'을 슬로건으로 이용자들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지난달 진행된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20~30대 여성 이용자들의 테스트 참여 비율이 높게 나타나 아스테르온라인의 핵심 이용자 층으로 확인됐다. 20~30대 여성 이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게 된 배경에는 아스테르온라인이 완성도 높은 방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캐주얼 MMORPG의 특성에 맞게 어려운 조작이 필요하지 않고 편의 시스템을 통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별자리에 키워드를 둔 감성적인 게임 배경 및 콘텐츠와 엠블럼(업적), 작위(명성) 시스템, 결혼 시스템 등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 된 커뮤니티 중심의 시스템도 여성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를 바탕으로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더욱 강화된 편의 시스템과 여성 전용 게시판을 별도로 개설하는 등 여성 이용자들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및 오픈베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테르 온라인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테르
온라인
아스테르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