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마, 신작 웹게임 '소울소드' 공개 서비스 시작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하고 자사의 웹게임 포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소울소드는 는 뛰어난 영웅을 고용하고, 특성에 맞게 배치해 최강의 군단을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인 게임으로, 20여가지의 다양한 직업과 자신의 군단의 능력을 검증할 수 있는 리그전이 특징이다.

동양온라인은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아프리카TV의 유명 BJ를 섭외하여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4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BJ는 와우BJ로 유명한 데저트 이글과 쿄링이다.

또한, 소울소드 정식 서비스를 알리는 초대장 이벤트를 오는 5월 4일까지 진행한다. 초대장은 1인 3명까지 보낼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일 제목과 받는 사람 이메일 주소를 적어서 초대장 보내기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메일이 발송된다. 초대장을 보내면 영웅카드, 영혼석 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울소드
소울소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