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드래곤사가' 개방형 테스트 시작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회사 그라비티게임즈(대표 이승구)가 개발한 캐주얼 액션 게임 '드래곤사가'의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드래곤사가는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배경이 어우러진 캐주얼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직업별로 다양한 콤보와 스킬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다양한 대전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히든맵, 카오스맵, 미션맵, 던전 등 특색 있는 사냥터 구성과 좌, 우, 상, 하, 깊이 개념을 도입한 입체적 공간 구현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번 테스트는 그라비티 게임포털 지앤조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금일부터 오는 8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고, 7일은 24시간 동안 테스트가 진행된다.
그라비티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후기' 말머리를 달아 리뷰를 등록하면 1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2를 증정하며, 10레벨을 달성하면 자신이 선택한 그라비티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함께 지급한다. 이외에도 20레벨 또는 30레벨을 달성한 테스터에게는 공개 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특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드래곤사가는 귀여운 캐릭터성과 화끈한 액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으로 이번 테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높은 참여율을 기대한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을 깊이 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테스트 환경을 마련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ds.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