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자전기 온라인,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돌입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천자전기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5일) 오후 4시부터 시작했다.

'천자전기 온라인'은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된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 미녀와 영웅 호걸들이 등장해 대국을 평정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테스트에서는 '천자전기 온라인'의 핵심 재미요소인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선택과 함께 빠른 성장시스템, 게이머 간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다양한 시스템, 소셜 네트워크 기능 등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접근성과 편리성 및 게이머가 느끼는 실제 플레이 만족도, 그리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서버의 안정성 등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테스트 기간 동안 첫 번째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매일 밤 10시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무작위로 나타나는 배우 손은서를 비롯한 김민준, 만화 작가 이재헌을 만나 스크린샷을 촬영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내비게이션, 명품 명함지갑,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1부터 60까지 정해진 레벨을 달성하거나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이번 테스트에 대한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이 선물되며, 자신만의 던전 공략방법을 스크린샷과 함께 게재하면 주유상품권이 지급된다.

쿤룬코리아의 홀리손 매니저는 "사전 다운로드 발표 이후 일일 방문자가 약 600% 가량 증가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 여러분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수렴해 향후 게임 내 적극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자전기 온라인' 홈페이지(http://cj.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