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성인 전용 MMORPG '반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최근 성인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반 온라인’이 서비스 2주 만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기세를 올리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반 온라인'에 캐릭터 최고 레벨 상향, 상급 직업군 추가, 신규 지역 및 던전, 신규 고레벨 아이템 추가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콘텐츠 추가와 함께 공성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우선, 이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최고 레벨이 50레벨에서 60레벨로 상향되며 전사, 궁사, 법사, 악사 기존 4개의 직업에 각각 2개씩 총 8개의 상급 직업이 추가된다. 6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는 상급 직업 중 1개를 선택해 전직할 수 있으며 보다 강력한 스킬과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잍에는 신규 지역 ‘환상숲’과 신규 던전 ‘얼음 경계’, ‘재판소’가 새로 선보인다. ‘환상숲’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수풀 지역으로 50레벨 이상의 다양한 신규 몬스터와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얼음 경계’는 47레벨 이상, ‘재판소’는 57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는 고레벨용 던전으로 새로운 몬스터와 퀘스트 및 다양한 신규 아이템 등을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4월 28일(토)까지 ‘지존길드 서바이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길드 단위로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에서 정모비를 지급한다. 공성전 현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vaanonli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 서정식 팀장은 ”앞으로도 발 빠른 업데이트로 유저 여러분에서 항상 새롭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반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vaanonline.com)와 모바일 홈페이지(http://m.fpscamp.com/site/vaan)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