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스블레이드, 2차 테스트에 선보일 던전 2종 공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의 신규 던전 2종을 금일(6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던전은 30레벨 던전인 언더팩토리와 35레벨 던전인 플레임볼텍스 등 총 2종이다.
언더팩토리 던전은 30레벨부터 35레벨 사이의 게이머를 위한 인스턴스 던전으로 공장이라는 공간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외계의 침략 세력이 생체 실험을 통해 마약과 같은 생화학적 물질을 생산하는 곳으로 음산하고 공포감이 느껴지는 동굴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총 4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개의 중간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최종 구역에서는 최종 보스 몬스터인 ‘아자토스’를 만나게 된다. 이 구역에서는 ‘아자토스’가 ‘오거’ 몬스터를 통제하며, 여러 중간 보스급의 몬스터들을 소환해 유저들을 위협하게 된다.
플레임볼텍스 던전은 35레벨부터 40레벨 사이의 게이머들을 위한 던전. 이 지역은 기계와 생명체를 합성하여 전투 로봇을 생성하는 연구소 지역으로 총 3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이머는 2개의 중간 보스 몬스터를 거쳐 ‘수르트’라는 최종 보스 몬스터를 만나게 된다. ‘수르트’는 일반적인 전투 방식으로는 물리칠 수 없는 강력한 몬스터로, 보스 존에 마련된 화염 분사 장치의 데미지 활용해야 한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오는 4월 13일까지 퀸스블레이드의 2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퀸스블레이드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