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SF행운의 편지'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SF행운의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5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1일 1개씩 제공되는 황금총알로 행운 과녁판을 맞히면, 명중시킨 숫자에 해당되는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황금총알은 적을 제압하거나 총기를 수리하는 등 게임 내 활동에 따라, 1일 최대 3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선물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신규 총기 3종 스컬(SKULL) AK74, 카모(CAMO) MSG-90DMR, 블루드래곤(BLUE DRAGON) PSG-1과 흑룡 자켓, 블랙아머 헬맷 등 총 22가지의 인기 아이템이며, 뉴아이패드, 고급 키보드, 마우스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제공된다.
네오위즈게임즈 류상수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그 동안 스페셜포스에서 볼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