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사상 최강의 세트덱 지원책 공개

CJ E&M 넷마블(부분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야구 온라인게임 '마구마구'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초특급 네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오는 5월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초특급 네가지 이벤트'에서는 게이머들이 마구마구 신규 세트덱(나만의 팀구성)을 위해 필요한 선수카드, 스태프카드, 팀 창단지원팩, 계급 점프권 등 모든 필요 요소를 100% 무상으로 지급하게 된다.

선수카드의 경우 게이머가 맘에 드는 세트덱을 골라 선택하면 선택한 팀의 레어 선수카드 4장을 랜덤으로 지급하는 것은 물론 해당 팀으로 이루어진 선수카드 150장을 추가로 증정하고 선택한 팀의 감독, 코치 등이 포함된 스태프 카드도 10장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레벨업 가능권 4장, 용병협상권, 포지션 훈련권, 잠재력 개발권. 지도력 개발권등이 지급된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마구'는 시즌 5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변화를 이뤄냈다”라며 “다시 없을 이번 초특급 네 가지 이벤트로 게이머 자신만의 팀을 새롭게 다시 꾸려 시즌5를 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초특급 네가지 이벤트'와 '마구마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