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두번째 스마트폰게임 '카오스&디펜스' 5월3일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실시간 전략(Real-Time Strategy, 이하 RTS) 스마트폰게임 '카오스&디펜스'를 오는 5월3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카오스&디펜스는 2년여 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완성된 게임으로, 지난 지스타 2011에서 수준 높은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성을 담은 시연 버전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게임은 RTS 게임 장르의 재미를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 구현했으며, 여러 종족 간의 복잡한 상성구도 속에서 스릴감 넘치는 대전의 묘미를 선물한다.

특히, 단한 드래그와 터치만으로, 병영 건설과 업그레이드, 병력 생산 등 플레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조작할 수 있도록 해, 누구든지 쉽게 즐길 수 있게끔 진입의 장벽을 낮췄다. 게임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실시간 대전 모드’는 전국 각지의 이용자가 온라인 상에서 만나 서로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콘텐츠다.

위메이드 언테테인먼트 관계자는 "카오스&디펜스는 스마트폰게임 시장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을 만큼, 최고의 재미와 완성도를 자랑한다"며, "게임이 전해 줄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마음껏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오스&디펜스 및 위메이드의 스마트폰게임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소셜 홈페이지(social.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오스&디펜스
카오스&디펜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