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인기 게임 3종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3종의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먼저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북해빙궁에 위치한 은군NPC로부터 장난감 칼, 고급 인형, 유령 선물 상자 등의 '의뢰 아이템'을 모두 모으는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G존/삼선 해물환단’ 아이템이 제공되며,, 몬스터 사냥을 통해 색종이와 ‘사향석죽’‘은군의 선물상자’등을 모아가면 방어구/무기 강화 수치가 증가하는 ‘열혈녹초’‘열혈청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귀혼'에서는 23일까지 5월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꽃미남 청년의 효도’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명주성 남쪽에서 봉인된 카네이션을 받아 사냥을 통해 혼을 채우면 노파NPC에게 힘, 활력, 근력, 지력이 상승하는 머리장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비무 대회장’에서 다른 게이머와 대결을 펼쳐 ‘승’ 또는 ‘무승부’를 하게 되면 장미 무늬의 망토로 교환할 수 있는 성년의 증표를 얻어 진정한 성년으로 등극하게 된다. 이 외에도 5일 어린이날을 비롯해 한 달간 주말마다 경험치, 아이템 획득율, 게임머니 등이 2배 상승하는 ‘황금시간’ 이벤트가 함께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풍림화산' 에서는 16일부터 2주간 석가탄신일을 기념해 연꽃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돼 게임 접속 후 30분마다 얻을 수 있는 연꽃씨앗 아이템을 모아 이벤트 관리자NPC에게 가져가면 개수에 따라 공격/방어/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연꽃 봉오리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연꽃씨앗을 100개 이상 모은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 1개월권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게임 포털(http://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