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발광' 업데이트 및 7주년 이벤트 실시
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데카론에 대규모 업데이트 '발광'을 금일(2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총 5회, 3개월에 걸쳐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의 첫 번째 콘텐츠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카론에는 게임 내 모든 서버의 게이머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드라비스’ 지역의 새로운 전투필드 추가와 함께 다양한 신규무기와 인기 콘텐츠인 ‘아이스캐슬’의 밸런스 조정, 게임 UI(User Interface) 및 튜토리얼 개선 등이 이뤄진다.
‘드라비스’는 지난 2월 처음 선보인 신규 지역으로, 고난이도 스테이지인 ‘비밀통로’가 1차로 업데이트된 바 있으며, 이번에 추가되는 전투필드가 두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다.
특히, 새로운 필드에서 마주치는 몬스터를 일정량 이상 물리치면 특별 몬스터인 ‘그란디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승리한 게이머에게는 ‘드라비스 족 전설의 유물’을 제공한다.
한편, 게임하이는 서비스 7주년을 맞은 데카론에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뉴아이패드’와 ‘슬레이트PC’, ‘게이밍마우스’,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