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한정판 무료캐릭터 '아신'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캐릭터 '아신'을 금일(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남성 캐릭터 ‘아신’은 그랜드체이스 최초로 선보이는 한정 지급캐릭터로, 5월 한달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빠른 공격으로 적에게 연속된 타격을 주는 ‘아신’은 근접 전투에 강하며, 기존 캐릭터들과 달리 게이지형 공격방법과 단축형 공격방법을 둘 다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이용자들은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계 공격을 구사할 수 있으며, 처음 게임을 접하는 초보자들도 직관적인 스킬 시스템을 통해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신’의 스킬트리가 그랜드체이스의 최고레벨인 80까지 공개되어 이용자들은 레벨에 맞는 고난이도의 스킬들을 사용해 지속적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한 ‘아신’은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 모두의 입맛에 맞춘 캐릭터로, 5월 한달 간 그랜드체이스를 방문해 주신 분들에게 특별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을 통해 더욱 풍성해진 그랜드체이스의 액션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