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야구의 신 판타지' 비공개테스트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야구 매니지먼트 온라인게임 '야구의 신 판타지'의 비공개테스트를 금일(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야구의신 판타지’비공개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은 전날의 실제 한국 프로야구경기 기록을 바탕으로 가상리그의 점수 규칙에 의한 획득점수로 랭킹을 산출하는 국내 유일한 판타지리그 방식의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주어진 구단의 자산 내에서 각 포지션 별로 원하는 선수를 영입해 팀을 구성하는 ‘일반 리그’ 모드가 공개된다. 테스터들은 구단 자산이 허용하는 범위에서 적절한 선수를 출전시키고 팀을 효율적으로 운영해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테스트를 기념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판타지 볼의 최종 수량에 따라 총 400여 명에게 피망캐시가 주어진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부장은 “야구의신 판타지는 야구의신 콘텐츠 중 하나로써 야구게임 마니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이 편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ob.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