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금일부터 킹덤즈 오픈형 CBT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킹덤즈의 오픈형 테스트를 금일(10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넷마블은 지난 8일부터 1만 명 테스터와 함께 첫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한 킹덤즈에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금일 오후 3시부터 오는 12일 오후10시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CBT로 변경했다. 이에 18세 이상 이용자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을 통해 자신의 영지에 적이 침공했는지 영지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건물 건설, 연구 및 랭킹, 장수 정보, 출전 부대 등 캐릭터의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컨트롤 하면서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에 CBT와 함께 선보인 모바일 「킹덤즈」를 통해 이용자들이 시공간 제약 없이 게임을 편하게 플레이 하길 바란다”며 “이용자들이 더 박진감 넘치고, 짜릿한 대규모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있도록 노력할 것이니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조언과 피드백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테스트 기간 동안 ∆미션 수행 이벤트∆버그 제보 이벤트∆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뉴아이패드, 27일치 모니터, CJ상품권, 넷마블 캐쉬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덤즈 홈페이지(http://kingdoms.netmarble.net)와 모바일 킹덤즈(http://m.kingdoms.netmarble.ne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