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소재로 한 아동만화 신간 2종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소재로 한 아동만화 신간 2종을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동만화는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3권'과 '빅토리메이플 스타 15권'이다.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3권: 중국 천하가 뒤집힌 황허 문명의 대사건’은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 인기 캐릭터 ‘도도’ 일행이 고대 중국에 존재했던 ‘상(商)나라’로 시간여행을 떠나며 펼쳐지는 모험기를 그렸다.

특히 ‘황허(黃河)’ 문명 속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 중 하나인 세계 최초의 ‘역성혁명(易姓革命)’, 당시 폭군으로 군림하던 ‘주왕(紂王)’이 백성들의 힘에 의해 왕위에서 밀려나는 과정을 만화로 알기 쉽게 다뤘다.

‘빅토리메이플 스타 15권’은 ‘메이플스토리’ 인기 웹툰 작가 ‘싸비(닉네임, 본명 양정미)’가 집필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성장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의 열다섯 번째 시리즈로, 지난 여름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등장해 큰 인기를 끌었던 ‘메르세데스’, ‘데몬슬레이어’ 등의 캐릭터가 총출동해 친구들간 일어나는 우정과 사랑을 담았다.

넥슨은 이번 신간을 구매한 모든 독자들에게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칭호를 비롯해, ‘메이플스토리 칸딱지 배틀판’, ‘메이플 밴드’ 등의 상품을 부록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 2일까지 오프라인에서 넥슨의 출판물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넥슨 북카페(http://cafe.naver.com/nexonbook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만 넥슨 캐시를 지급하고, ‘예스24’, ‘교보문고’ 온라인, ‘11번가’, ‘알라딘’,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서점에서 이번 신간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외식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이번 신간 내에 들어있는 독자엽서를 작성해 엽서에 적혀 있는 담당자의 주소 앞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약 30만 원 상당의 체감형 컨트롤러 ‘카트라이더 바이크’ 및 넥슨 출판도서를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