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온라인, 두 번째 업데이트 내용 사전 공개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반 온라인에 이벤트를 실시하고 두 번째 업데이트 내용을 사전 공개했다.

드래곤플라이는 먼저, 금일부터 15일(화)까지 5일간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캐릭터 획득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며, ‘마족소탕 대작전’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명 변경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20일까지 마족 침입 퀘스트에 등장하는 고레벨 몬스터 ‘마족 두목’이나 ‘마족 제사장’을 처치하면 된다. 드래곤플라이는 대상자중 서버당 20명을 추첨하여 캐릭터명 변경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4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오는 15일(화)에 실시될 예정인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의 내용도 사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우선, 캐릭터 최고레벨 제한이 기존 65레벨에서 80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다양한 신규 스킬이 추가되어 보다 강력한 캐릭터 육성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고레벨용 신규 지역인 ‘미혹의 늪’과 던전 ‘환상의 사원’ 추가되며 이와 함께 다양한 고레벨용 신규 장비 아이템이 적용된다.

‘미혹의 늪’은 안개가 낀 신비로운 분위기의 늪지대로 65레벨 이상의 몬스터와 퀘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고레벨을 위한 지역이며 ‘환상의 사원’은 도가 사상을 숭배했던 고대 선인들의 사원으로 동양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레벨 던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vaan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