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2012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실시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2012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채용부문은 게임개발, 기술지원, 디자인, 기획 등 개발과 관련된 전 분야로 학력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경력직은 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이 있으면 된다. 2년제 및 4년제 대학 재학생은 오는 8월 또는 2013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네오플 홈페이지(http://www.neople.co.kr/)에서 서류접수를 받으며, 서류전형-필기테스트- 면접(1,2차)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발표는 7월 초에 실시될 예정이며 경력직은 개별 안내한다.

네오플 강신철 대표는 "네오플은 지난해 2천9백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고 신작 사이퍼즈를 성공시키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네오플과 함께 멈추지 않는 도전을 함께 할 팀워크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네오플 블로그(http://neoplog.blog.me), 채용 트위터(http://twitter.com/neople_h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