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 여름맞이 새로운 요금 상품과 한정판 판매 개시

디아블로3, 블레이드앤소울 등 대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영혼의 강'을 공개하면서 선전하고 있는 리프트가 여름맞이용 새로운 정액 요금상품을 공개하고, 리프트 한정판 박스 등 다양한 상품을 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29일까지 15일 동안 30일 정액 상품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결합한 '30일 무더위 방지 패키지'를 19,800원에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30일 게임 이용권은 물론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쾌속 탈 것과 박쥐모양의 펫, 상급 약병, 물약 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번 '30일 무더위 방지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프트 한정판 스패셜 박스를 선물한다. 이번 한정판 박스에는 16G USB, 크리스탈 스피커 외에도 티셔츠, 마우스패드, 포스터 등 기념품들이 포함되어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금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21시부터 23시까지 PC방에서 리프트를 1시간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 전원에게 매일 넷마블 캐쉬를 선물하는 PC방 이벤트를 실시하고, 1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리프트 한정판 박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 신규 이용자 7일 무료 이용권 이벤트, 출석 이벤트, 영상 퍼가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다가올 여름을 맞아 리프트에서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용자들의 요청에 따른 스페셜 한정판 박스도 별도 제작했다"며 "오는 6월에는 보다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프트
리프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