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비트, 2012 한중전 대표선수 선발전 성황리 종료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알투비트에서 '2012 알투비트 한중전' 국가대표 선발전을 개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지난 19일(토) 대구의 PC방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열리는 한중전에 참가할 대표선수를 선발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대회는 랜덤 선곡을 통해 스피드전의 승점을 합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회 우승은 치열한 대결 끝에 Wookiee3가 차지했으며, 우승 상금 30만원과 한중전 참여 자격이 주어졌다.

우승자 [Wookiee3]는 "고수들이 많아서 고전을 했는데, 우승하게 되서 기쁘다"며, "한중전에서 꼭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정수영 사업팀장은 "한중전 원정 첫 승을 위해 모인 선수들의 열정이 대단한 것 같다"며, "오는 6월에 펼쳐지는 한중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 또한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자주 마련해 이용자와 함께하는 알투비트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2 알투비트 한중전은 6월 23일 중국 북경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투비트
알투비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