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 기대작 '코어 블레이즈' E3서 체험 행사 진행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코어 블레이즈'의 최신 버전 체험 행사를 오는 6월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언리얼 엔진 3로 개발된 '코어 블레이즈'는 뛰어난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성, 현실감 넘치는 액션 등이 특징인 MORPG로, 2010년 동경 게임쇼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로 지금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체험 행사에서는 이전 버전과 비교해 더욱 정교해진 게임 그래픽과 다양한 무기를 바꿔가며 플레이 할 수 있는 무기 변환 시스템, 주변 환경이나 날씨에 따라 스토리와 몬스터, 던전공략방법이 바뀌는 사실적인 배경 시스템, 더욱 높아진 자유도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감마니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코어 블레이즈'의 글로벌 사이트를 개편했으며, 앞으로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게임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어 블레이즈' 글로벌 사이트(http://www.coreblazeonline.com/)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coreblaz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