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공개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대원미디어(대표 함욱호)와 레인폴소프트(대표 서경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게임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비디오가게를 배경으로 한 30레벨 대 콘텐츠 '비디오 마인드'와 놀이수업에서의 아바타 및 이모티콘 획득 기능, 낚시를 통한 버프 아이템과 희귀 아이템 획득 기능 등이 추가되며, 2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ACC (액션 챌린지 센터)도 선보여진다.

이와 함께 오는 6월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캐릭터를 새롭게 생성한 신규 게이머들에게 이어가기 코인이 추가로 지급되며, 10레벨 달성시 각 캐릭터에 맞는 희귀아이템이 증정되는 것과 함께 추첨을 통해 초코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윈디소프트의 김형민 과장은 "오랜 기간 개발 끝에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그 동안 테스트에 참여해준 많은 떡잎방위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제까지 진행된 테스트에 참여해준 게이머들의 의견을 토대로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홈페이지(http://zzanggu.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