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 신작 ‘용장’, 1차 비공개 테스트 개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RPG 웹게임 '용장'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용장'은 중국의 위, 촉, 오 삼국시대에 등장하는 관우, 여포, 하후돈, 제갈량 등 삼국시대의 영웅들이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하여 수장, 맹장, 사수, 책사, 모사 등 총 5가지의 직업 중 한가지를 선택해 육성해 나가는 RPG 웹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사냥터와 던전시스템, 미니게임을 통해 원하는 영웅을 얻을 수 있는 술집시스템, 성의 관문에 진입해 상대무장을 격파하는 과관잔장시스템, 자신의 별자리를 찾아 성장 시킬 수 있는 '장성시스템'등 '용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레벨 업을 달성한 게이머는 특별한 아이템이 증정되며, 군단을 창설한 후 15레벨에 도달한 게이머에게는 군단 패키지 선물이 지급된다.

쿤룬코리아의 홀리손 매니저는 “용장은 최근 웹게임의 트렌드를 결집시켜 다양하고 독특한 컨텐츠 요소가 풍부한 게임이다.”며 “실제 게임에 접속해 보면 차별화 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으니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장' 홈페이지(http://yj.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