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스타모바일, 액션RPG 크로이센2 앱스토어 출시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은 와인모바일(대표 현혜영)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액션 RPG 크로이센2를 앱스토어로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크로이센2는 피처폰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정통 모바일 RPG '크로이센'의 최신작으로, 지난 2월 말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처음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누적 다운로드 50만을 돌파했다. 지난 2일에는 앱스토어로 출시되어, 이틀 만에 전체 게임 순위 2위에 올랐으며 액션 게임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크로이센2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고퀄리티 그래픽을 배경으로 화려한 전투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을 구현했다. 또한 클래스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무기와 전투 시스템, 이를 통한 방대한 아이템 커스터마이징이 특징이다.
KTH 모바일게임 사업본부 지호준 PM은 "퀄리티 높은 RPG로 안드로이드 시장에서 흥행에 성공한 것처럼 앱스토어에서도 긍정적인 성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는 글로벌 시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올스타모바일만의 게임 서비스 역량을 더욱 다져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크로이센2 출시를 기념해 6월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튠즈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크로이센2는 현재 국내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플레이, T스토어/올레마켓/U+앱마켓에 접속해 '크로이센2'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