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팔도 왕뚜껑과 손잡고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슬러거에 팔도(대표 최재문)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먼저, 오늘부터 7월 23일까지 ‘왕뚜껑 홈런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슬러거 한 경기 완료 시 주어지는 총 3장의 응모권으로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는 이벤트다. 게임 플레이 시 안타 및 홈런 개수에 따라 획득한 점수로 선수 영입을 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과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플래시 게임 내 왕뚜껑 홈런존을 통과하면 최고 200점을 받을 수 있다. 플래시 게임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된다. 또한 6월 25일부터 9월 28일까지 슬러거 왕뚜껑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왕뚜껑 컵라면에 포함된 슬러거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월드 등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부장은 “팔도 왕뚜껑 이벤트는 4년 동안 지속되고 있는 장기 프로모션으로 슬러거 이용자들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다”며 “향후 네오위즈게임즈와 팔도는 전략적인 마케팅 협업을 바탕으로 양사 간 시너지 효과와 더불어 야구 게임 저변 확대에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