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춤추는 신기루' 통해 고레벨 콘텐츠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1 '춤추는 신기루'를 지난 7일 실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최고 레벨이 50레벨에서 60레벨로 상향 조정되고, 고난이도 스테이지와 신규 미션이 대폭 추가되는 등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최고 레벨이 상향됨에 따라 50레벨 이후 입장 가능한 5개의 신규 스테이지인 ‘돌연변이 서식지’, ‘운석 낙하지 경계지’, ‘운석 낙하지 중심부’, ‘악령의 그늘’, ‘잠식당한 신전폐허’가 추가 되었으며, 스테이지 내 떨어진 정체불명의 운석을 통해 변이된 몬스터들과의 새로운 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드래곤네스트’의 상위 콘텐츠 중 하나인 ‘네스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최대 4명의 게이머가 함께 입장해 각 네스트의 보스 몬스터인 ‘프로페서K’와 ‘타이푼킴’을 상대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초의 60레벨 달성자를 찾아라!’, ‘강대한 적에 맞서 싸워라!’, ‘조금 더 빠르게 달려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들에게 ‘커버 칭호’와 ‘피로회복약’, 캐시 아이템 및 추가 경험치 등을 제공한다.

한편, ‘드래곤네스트’에서는 이번 60레벨 오픈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7월 시즌1 ‘춤추는 신기루’의 2차 업데이트를 통해 또 다른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nes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