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작 무협 '용온라인' 테스터 모집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중국 게임사 공중망 (空中网, 대표 양진杨震)에서 개발한 용 온라인의 티저페이지를 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용 온라인은 신선과 용, 신수 등이 등장하는 중국 고대 설화의 내용을 바탕으로 한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이번 티저 사이트는 여성 캐릭터의 매력을 강조하는 형태로 만들어졌다.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회원은 용 온라인 티저페이지에서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날짜 중 예상하는 테스트 날짜와 시간을 맞히는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결과는 추후 테스트 날짜 공개와 함께 티저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비공개 테스트의 날짜 및 시간을 정확히 맞힌 회원에게는 4~5인용 텐트 및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가장 근접한 일시를 선택한 회원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엠게임 곽병찬 서비스본부장은 "용 온라인은 현재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11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검증 받은 온라인게임으로 이번 여름 국내에서 첫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며 "끊임 없이 펼쳐지는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방대한 스케일을 느낄 수 있는 용 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및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yo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온라인
용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