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슈제이가 후원하는 2012 GSL 시즌3, 6월 11일 개막
곰TV는 2012년 GSL 투어의 세 번째 시즌인 2012 무슈제이 GSL 시즌3에 돌입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무슈제이 GSL 시즌3 코드S(Code S) 출전 선수는 총 32명으로, GSL Season2. 우승을 통해서 GSL 4회 우승이라는 위업을 세운 정종현(LG-IM_Mvp) 선수와 10회 연속 코드S 출전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임재덕(LG-IM_NesTea) 선수, 지난 시즌 준우승자이자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현우(StarTale_Squirtle) 선수 등 최강의 게이머들이 우승에 도전한다.
또한 지난 시즌 유일한 외국인 코드S 리거로서 놀라운 활약을 보이며 8강에 올랐던 요한 루쎄시(Johan Lucchesi, Quantic_NaNiWa) 선수와, 두 개의 후원사 시드를 통해 새롭게 코드S 무대에 도전하는 마르커스 이클로프(Marcus Eklof, EG_ThorZaIN) 선수, 오랜만에 코드S로 복귀한 김동환(Empire_viOLet) 선수의 모습도 GSL 시즌3에서 만나 볼 수 있다.
6월 11일에 진행되는 무슈제이 GSL 시즌3 코드S A조 경기에는 송현덕(Liquid_HerO) 선수와 변현우(GhostKing_Prime) 선수, 안상원(LG-IM_Seed) 선수 그리고 이원표(StarTale_Curious) 선수가 출격한다. 지난 시즌 4강에 올랐으며 화려한 플레이로 해외 팬들을 다수 보유한 송현덕 선수 등 개성 넘치는 4명의 선수들이 출전할 무슈제이 GSL 시즌3 개막전은 오는 6월 11일 오후 6시 10분 목동 곰TV 스튜디오에서 펼쳐진다.
한편, 곰TV는 이번 무슈제이 GSL 시즌3 개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GSL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코드S 16강, 8강에 오른 선수 중 결승전 진출자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GSL 시즌2 결승전 현장에서 배포된 ‘파이널 카드’ 소지자에게는 이벤트를 통한 경품 뿐만 아니라 무슈제이 GSL 시즌3 결승전 우선 입장 등의 특별한 혜택을 선물한다.
곰TV 제작 본부 한규복 PD는 “매 시즌 선수들의 기량이 놀라울 만큼 상승하며 뜨거운 여름, 더위를 날려줄 수 있는 화끈한 경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 여름도 GSL 시즌3와 함께 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의 모든 경기는 GSL 홈페이지(http://gsl.gomtv.com)와 곰TV GSL 채널(gsl.gomtv.com/vod)에서 생방송과 VOD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