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에이지, 한게임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개시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NHN(대표 김상헌)과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mmorRPG 나이트에이지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12일부터 가맹 PC방에서 나이트에이지를 플레이하면 누구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몬스터 사냥 플레이 시 캐릭터의 경험치를 15%, 탈 것의 경험치를 20%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전투를 지원하는 펫 '푸파'의 경험치가 30% 증가하게 되어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해지고 PC방에서만 받을 수 있는 '무장강화' PC방 전용 호칭과 함께 공격력, 방어력 10% 상승 효과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오는 7월 5일까지 PC방에서 나이트에이지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1시간마다 깜짝선물상자가 제공된다. 깜짝선물상자를 통해서는 강화숫돌과 마법가루, 경험치 복불복 부적, 1++등급 잡초5개를 획득할 수 있다.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에이지 홈페이지(www.knightage.co.kr), 네이버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 게임매니아 홈페이지(http://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트에이지
나이트에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