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년 맞이한 마구마구,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마구마구의 국내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공병수거 이벤트와 9이닝 플레이 보상강화 등 2가지 이벤트를 금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체력회복제∙스펠체인저 등 기존 마구마구 이용자들이 사용하지는 않고 보유만 하고 있는 아이템들을 보다 유용한 아이템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 달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사용하지 않고 보유하고 있던 체력회복제나 스펠체인저를 모아서 사용할 경우 엘리트카드, 100만 거니 등 보다 활용성이 높은 게임 아이템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선물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을 위한 게임보상 시스템도 개선한다. 9회 경기를 완료하면 게임의 승패와 상관없이 모든 이용자들에게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지며 랜덤 레어카드는 물론 선수카드 30장 세트와 5만 거니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보상 시스템을 대폭 강화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오랫동안 마구마구를 사랑하고 즐겨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에서 이번 7주년 이벤트는 인벤토리 개선, 보상시스템 강화 등 이이용자 편의를 개선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마구마구는 향후에도 국내 넘버원 온라인 게임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