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독스튜디오, 네트워크 배틀 게임 '타이니배틀' 티스토어 출시

핫독스튜디오 (대표 성영익)는 스마트폰용 네트워크 배틀 게임 타이니 배틀을 오는 6월 15일 티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타이니 배틀은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미니 게임 장르에 네트워크 대전 시스템을 도입한 게임으로, 총 9개의 미니 게임을 통해 1대1, 혹은 1대다수의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비행 슈팅, 두더지 잡기 등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들은 테마별 룸의 형식으로 제공되며, 일종의 서바이벌 모드인 블리츠 룸에서는 치열한 랭킹 대결을 즐길 수 있다.

핫독스튜디오 성영익 대표는 "사용자 지향적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 타이니 배틀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국민게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핫독스튜디오는 6월 15일 티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마켓,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순차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출시에 맞춰 대규모 오픈 이벤트와, 헝그리앱 제휴를 통한 각종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타이니 배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핫독스튜디오 홈페이지 (http://www.hotdogstudi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니 배틀
타이니 배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