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에 신규 모드 '로봇소탕전' 업데이트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신규 PvE 모드 ‘로봇소탕전’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놀이동산 콘셉트의 신규 테마, ‘붐붐랜드’의 오픈과 함께 추가된 이번 ‘로봇소탕전’ 모드는 ‘붐붐랜드’에 침입한 ‘괴물 로봇’들을 소탕해야 하는 ‘붐힐 마을’ 라이더들의 이야기를 그린 것으로, 기존 경주용 트랙이 아닌 격자형 트랙을 주무대로 하는 만큼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게이머들은 레드와 블루 두 팀으로 나뉘어, 맵에서 등장하는 큐브를 통해 로봇소탕전 전용 아이템(EMP아이템)을 획득, 이를 쏘아 맵 상에 출현하는 인공지능(AI) 로봇을 공격해야 하며, 두 팀 중 더 많은 로봇을 제거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4일까지 접속 후 일정시간이 지날 때마다 ‘아이템 체인저’, ‘슬롯 체인저’, ‘로봇 전파 밴드’ 등의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오는 7월 2일에는 ‘월요일 시승 카트’ 이벤트로 날렵한 외형과 함께 뛰어난 안정감을 보유한 ‘스톰 블레이드 HT’를 ‘100 루찌(게임머니)’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