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트리니티2에 '주먹이 세진다'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스튜디오혼(대표 홍지철)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트리니티2에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8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캐릭터의 주먹이 4단계까지 커지면서 즐기는 ‘주먹이 세진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각의 주먹 크기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뉴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트리니티2 한정 티셔츠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및 휴면 이용자가 게임 접속 시 코믹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초보 이용자들의 게임 접근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콘텐츠를 대폭 개선했다. 초반지역의 몬스터 공격력을 하향시키고 불필요한 장애물은 제거해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추가로 피로도가 부족한 상태에서도 던전 입장이 가능하게 변경되어 아이템 획득이 어려웠던 점을 보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리니티2’ 홈페이지(http://t2.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