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1개국에서 인정받은 무협 게임 '용온라인' 공개 서비스 시작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중국 게임사 공중망(대표 양진杨震)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용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용온라인은 1만여 종 이상의 무협 스토리로 구성된 퀘스트 및 자유자재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으로, 자동 길찾기, 손쉬운 조작법 등의 편리 기능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엠게임은 용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남자/여자의 로망'이라는 컨셉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온라인에 가입한 모든 회원은 금 10돈, 안마의자, 뉴아이패드, 커피머신, 와인냉장고, 명품 지갑, 손목시계, 호텔 숙박권 등의 상품에 매일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이벤트 기간 내 50레벨 이상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응모 횟수가 높은 회원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용온라인과 관련된 5가지 문항의 설문조사를 통해 게임에 대한 좋은 의견을 제공한 회원 41명을 선정해 최고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 내 게임 트레일러 및 NS윤지의 메이킹 영상을 개인 커뮤니티에 업로드하거나 용온라인 내 명소인 선녀연못에서 찍은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전 세계 11개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용온라인이 국내 시장에서 오픈하게 됐다"며 "용온라인은 7월 내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으로, 2012년 하반기 엠게임의 신규 매출원 확보와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용온라인
용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