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강자' 엔트리브 HON(혼), 오는 17일부터 대망의 오픈베타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전세계 1100만 명이 즐기는 AOS게임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혼))'의 오픈베타를 7월17일 낮 12시부터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미국 게임 개발사 S2게임즈에서 개발한 HON(혼)은 전세계 AOS게임 2위로 미국,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AOS게임의 강자임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AOS게임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해 현존하는 AOS게임 중 가장 많은 108명의 영웅과 높은 수준의 그래픽, 다양한 게임모드와 플레이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 받고 있다.
특히, 가운데 라인에서만 전투가 펼쳐지는 게임모드 '미드워(Mid Wars)'가 추가되면서 AOS게임에 친숙하지 않은 초보 게이머들도 좀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HON(혼)은 오픈베타를 앞두고 108명의 영웅 수에 맞춰 최고급 마우스, 한정판 티셔츠, 문화상품권 등을 108명의 이용자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공개 서비스 당일인 7월 17일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오픈 당일 가장 먼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108명에게는 마우스 최초로 4세대 듀얼 센서 시스템을 적용한 레이저 임퍼레이터(Razer Imperator) 마우스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HON(혼) 한정판 고급 티셔츠와 문화상품권을 각각 108명에게 제공한다.
오픈베타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N(혼) 홈페이지(hon.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