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2차 레어 클랜 마크 쟁탈전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2에서 2차 레어 클랜 마크 쟁탈전을 시작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스페셜포스2 2차 레어 클랜 마크 쟁탈전은 클랜 마크 쟁탈전은 이용자가 속한 클랜의 고유 마크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7월 10일부터 7월 25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며, 최종 순위 50위까지의 클랜에게 고유한 클랜 마크 선택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2차 레어 클랜 마크 쟁탈전의 특징은 1차 쟁탈전 이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했다는 점이다. 사전 설문조사 결과, 클랜 마크 쟁탈전 순위 산정방식은 이벤트 기간 누적 포인트로 결정됐다.
2차 클랜 마크 쟁탈전의 최소 참여 조건은 이벤트 기간 중 300전 이상의 클랜전을 거쳐야 하고 클랜원은 최소 5명 이상이어야 하며, 기존 클랜 마크를 획득한 클랜은 참여할 수 없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2차 레어 클랜 마크 쟁탈전은 더 강해진 클랜을 선발하고 증명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동시에 더욱 다양해진 클랜 마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쟁탈전에 많은 참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차 레어 클랜 마크 쟁탈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