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영웅전, 국내 첫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지사장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무협 롤플레잉 웹게임 '신비영웅전'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신비영웅전'은 중국의 유명 인터넷 소설 '차전'을 주제로 개발된 웹게임으로, 요괴의 우두머리인 ‘요제’의 무덤이 열리면서 벌어진 신족과 마족, 인간들의 전쟁을 무대로 삼고 있다.
이 게임은 원작을 바탕으로 하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방대한 퀘스트를 시작으로, 마우스 클릭만으로 7분만에 30레벨에 도달 가능한 쉽고 빠른 레벨 업, 무도 대회, 길드전, 서버전 등의 각종 PvP 콘텐츠가 특징이다.
또한 매 층마다 몬스터들을 모두 처치하면서 진행해나가는 무한도전 던전, AOS 장르를 연상시키는 디펜스 던전, 경험치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온천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 있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8일 13시부터 23일 14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가하길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23일 14시까지 '신비영웅전' 홈페이지(http://sb.4399.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 이승재 지사장은 "비록 '신비영웅전'이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서비스 중인 검증 받은 게임이지만, 한국 게이머들의 정서와 트렌드에 맞게 현지화를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한국 게이머들이 만족하는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이번 테스트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비영웅전' 홈페이지(http://sb.4399.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