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웹게임 '콜오브갓', 12일부터 공개서비스 실시
브라우저게임즈(대표 홍진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콜오브갓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7월 12일부터 시작한다고 지난 10일(화) 밝혔다.
미지의 마슈어 대륙을 배경으로 신에게 대항해 거대한 전쟁을 펼쳐나가는 영웅의 모험 스토리를 담은 ‘콜오브갓’은 중국식 세계관에서 벗어나 마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신비로운 그래픽과 실감나는 전쟁신이 특징인 게임이다.
한편, 브라우저게임즈는 콜오브갓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최초로 게임 내 최고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600만 원 상당의 스쿠터 베스파를 제공하고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디아블로3' 한정판을 선물한다.
브라우저게임즈 홍진석 대표는 “디아블로3와 블레이드앤소울과 같은 대작의 잇따른 출시로 웹게임이 위축되어 있는 상황이지만, 그에 못지않은 탄탄한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지닌 ‘콜오브갓’으로 승부수를 띄어보겠다”며 “공개서비스 첫날 동시 접속자가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 원활하게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콜오브갓은 공개서비스 시작과 함께 네이버 플레이넷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콜오브갓 홈페이지(http://www.callofgo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