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던전파이터 라이브' 출시 기념 특별 패키지 공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라이브 아케이드용 액션 게임 '던전파이터 라이브: 헨돈마이어의 몰락'(이하 '던전파이터 라이브')의 출시를 기념해 '던전파이터 라이브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4GB키넥트 스포츠 번들 패키지'와 '250GB 액션 패키지'의 두 종류로 구성돼 있다. '4GB키넥트 스포츠 번들 패키지'에는 Xbox 360 4GB 콘솔, 키넥트 센서, 키넥트 어드벤처, 키넥트 스포츠, Xbox LIVE 3개월 골드 이용권이, '250GB 액션 패키지'에는 Xbox 360 250GB 콘솔, 기어스 오브 워 트리플 팩, 니드포스피드 핫 퍼슈트, Xbox LIVE 3개월 골드 이용권이 각각 들어있다.
또한 특별 패키지를 구입하면 '던전파이터 라이브 DLC(다운로드 콘텐츠) 카드'와 더불어 40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가 제공돼 부활석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와 넥슨은 '던전파이터 라이브' 온라인 게임이 서비스되는 한국, 일본, 미국 지역을 대상으로 '던전파이터 라이브' 복장 아이템을 구매한 게이머들에게 선착순으로 온라인 버전의 한정 아바타 아이템을 지급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인기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를 Xbox360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게이머 분들이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보다 다양한 게임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