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미남' 정우성, 27일 해운대 GSL 결승전에 뜬다

톱배우 정우성이 오는 27일 GSL 결승전이 열리는 해운대를 찾는다.

평소 e스포츠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진 정우성은 본인이 소유한 화장품 브랜드 '무슈제이(Monsieur J)'를 통해 e스포츠 리그인 GSL(Global StarCraft2 League)의 2012년 세 번째 시즌(2012 무슈제이 GSL Season3.)을 후원하고 있다.

정우성은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결승전 현장을 직접 찾아 e스포츠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뜨거운 응원을 펼칠 것으로 알려졌으며 GSL Season3.의 결승전에서 직접 우승자에게 트로피와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정우성의 남성 화장품 무슈제이는 GSL Season3.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엽서와 화장품 2개가 포함된 파우치 2만개를 준비해 현장을 찾는 팬들 모두에게 전달하고, 다트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무슈제이 화장품 세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우성이 우승 시상자로 나서는 GSL Season3 결승전은 7월 27일 오후 7시 10분부터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또한 결승전은 GSL 홈페이지(gsl.gomtv.com)와 곰TV GSL 채널(gsl.gomtv.com/vod)에서 생방송과 VOD로 시청 가능하며, 케이블 채널 애니박스에서도 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