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인된 잠재력을 폭파시켜라! 마구마구 스페셜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분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에 스페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업데이트는 특정 선수가 보유하고 있는 잠재력을 활성화해 보유한 선수카드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잠재력 시스템을 마구마구 스폐셜 카드까지 확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약 한 달간 엘리트카드와 FA권 등 총9종의 유용한 아이템들이 포함된 '트레저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미션을 수행하거나 선수카드 조합을 통해 일반 '트레저박스'와 스페셜 '트레저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한 달간 주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1일 1회에 한 해 '트레저박스'를 무료로 지급한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마구'는 지난 3월 시즌5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초특급 4대 이벤트, 7주년 이벤트, 밸런스 패치 등으로 게이머들과 눈높이를 맞춰가고 있다"며 "폭 넓게 확장된 이번 잠재력 시스템 확장을 통해 게이머들이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자신의 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