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이룬 사랑을 위한 과거로의 여행, 주선온라인 신규 에피소드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주선온라인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주인공 백무결이 사랑을 지키기 위해 500년 전 과거로 떠나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먼저 기존 6명에서 최대 25명까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대형 인스턴스 던전이 추가된다. 최상급 의뢰 퀘스트를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공략 시 윤회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윤회주, 적용 즉시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태극내단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새로운 종족인 인간족 화륜파와 환족 카린이 등장한다. 고대부터 인간 세상을 수호한 3대 정파 세력 중 하나인 인간족 화륜파는 각종 진법과 화염의 영혼으로 수련해 화려한 불꽃 같은 스킬이 특징이다.
또 과거 제왕이라 불리던 환족 카린은 권풍과 호랑이 같은 기세로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며, 치열한 전투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끈질긴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2일까지 신규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프린스 보물 상자 아이템을 일괄 지급하며 5일까지 아이템 강화에 성공하면 타 아이템을 강화시킬 수 있는 혼원천정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또한 8월 8일까지 경험치가 3배, 아이템과 게임머니 획득률이 2배로 증가하고 신규 종족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인스턴스 던전에서 플레이 할 경우 20만원 상당의 넷마블 캐쉬와 탈 것(소환수) 아이템을 지급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새로운 에피소드와 함께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들은 게임내 새로운 활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핵심 콘텐츠로서 강력한 묘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던전 플레이 등 다양한 전투 체험과 함께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zu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