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소드, 2012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부문 선정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가 2012 이달의 우수게임 2분기 일반 부문에 선정됐다고 금일(19일) 밝혔다.

2012 이달의 우수게임은 문화체육관광부, 전자신문, 더게임스가 주관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주관하는 것으로 일반부문, 오픈마켓부문, 기능성 게임 부문 세 개 부문을 시상한다.

소울소드는 웹브라우저 게임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켜 이 중 일반 부문에 채택되는 영예를 얻었다. 특히 300여명의 영웅 구현과, 군단 중심의 다채로운 전투 시스템, 웹게임의 용이한 접근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19일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참석한 블루션소프트 신석영대표는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이를 계기로 이용자의 의견을 더욱 소중히 듣고, 재미와 함께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동양온라인은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기념으로 '우리 영웅이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선, 본선, 결선을 통해 선정된 영웅에게 스텟과 스킬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소울소드
소울소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