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 신작 '주신전기'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웹게임 '주신전기'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는 '주신전기'는 신들의 전쟁을 소재로 하는 웹 게임으로 혼돈에 휩싸인 세상과 그 속에서 계속되는 선과 악의 잔혹한 전쟁을 다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4가지 행사로 구성돼있으며 서비스가 시작되는 24일부터 진행된다.

먼저, '응원 이벤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게이머들이 정성 어린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루비' 아이템이 지급된다.

다음으로, 8월20일까지 진행되는 '골드의 신' 이벤트에서는 전 서버를 통합해 게임 머니인 골드의 보유량이 1위인 게이머에게 뉴 아이패드 32GB 와이파이 모델이 증정되며,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시간을 지배하는 자' 이벤트에서는 매일 밤 자정부터 새벽 2시까지 경험치가 1.5배로 증가된다.

마지막으로 오는 9월25일까지 총 9주간 진행되는 '가문을 위해~' 이벤트에서는 레벨업 경쟁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랭킹 1위가 되는 게이머에게 외식문화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골드 바 등의 경품이 선물된다.

감마니아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주신전기'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는 1석 2조의 기회를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신전기' 홈페이지(http://kr.ga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신전기
주신전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