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촌 온라인' 3차 비공개 테스트 앞두고 공식 트레일러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와 캡콤(대표이사 츠지모토 히루히로)이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마계촌 온라인'의 3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OST를 금일(23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에는 마계촌의 스토리를 보여주는 이벤트 영상과 거대 보스 몬스터 와 대결, 각 직업별 기술 특성 등을 담고 있으며, 트레일러에서 선보인 '마계촌 온라인'의 OST인 'From This Black Day'는 유명 인디밴드 'Pia'가 제작을 맡았다.
마계촌 OST를 제작한 'Pia'는 국내 유수의 밴드 중 다수의 매니아 층을 보유한 밴드로 KBS2의 프로그램 'Top밴드2'에 출연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은 '마계촌 OST'로 사용한 'From This Black Day'를 영상 공개와 함께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도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지난 22일 실시된 '마계촌 온라인'의 VIP테스트에서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은 컨트롤 시스템, 신규 던전, 아이템 조합 시스템, PVE등을 3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개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의 김현익 본부장은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마계촌 온라인' 특유의 스토리와 분위기를 더 멋지게 보여줄 것"이라며 "오는 8월28일부터 3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며 공개 서비스는 9월 중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계촌 온라인' 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