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4년만에 신규 직업 '아사신'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5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귀혼에 신규직업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동양풍의 파벌 정파와 사파에 이어 비밀스럽고 음산한 분위기의 마교와 마교 소속의 신규 직업 아사신(암살자)이 추가된다.

4년 만에 등장하는 신규 직업 아사신은 암살에 특화된 직업으로 무기 조와 륜을 사용해 빠른 속도의 날카로운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사신 캐릭터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같은 계정에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1개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캐릭터 생성 시 60레벨부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PVP(유저간대결)에 유용한 21가지의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아사신은 상대방의 공격을 반사하고 독을 거는 영왕축수, 상대의 이동 속도를 하락 시키는 흑사질독 등 컨트롤이 중요한 상급자용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의 스킬을 체험할 수 있는 튜토리얼 맵 침묵의 신전이 추가된다. 침묵의 신전은 아사신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자동 입장하게 되며 퀘스트를 통해 아사신 등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향후 업데이트 예정인 함무라비 왕국에 등장하게 될 면목귀, 광휘령, 이교도제사장 등 총 3종의 강력한 몬스터가 깜짝 등장한다.

엠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2일까지 기존 캐릭터의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아사신 직업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사신 직업 캐릭터 생성 시 후드, 의복, 망토 등으로 이뤄진 의상 풀세트를 지급하고, 침묵의 신전에서 튜토리얼을 완료할 할 경우 고레벨 의상, 무기 아이템을 제공해 레벨 상승을 지원한다.

귀혼 총괄 PM 이창석 실장은 "새로운 파벌 마교의 등장으로 동양적이었던 귀혼에서의 새로운 분위기 변화가 시작되었다"며 "아사신 업데이트 이후 60레벨부터 즐길 수 있는 마교의 신규 직업을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귀혼
귀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