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조이 2012] '네버윈터'와 '세인트 세이야' 투톱 내세운 완미세계

26일 중국 상해 신국제박람회장에서 막을 올린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2'에 참가 중인 완미세계는 '네버윈터 온라인'과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을 투톱으로 내세웠다.

'네버윈터 온라인'은 '던전&드래곤' 룰을 바탕으로 다수의 작품이 공개되며 게이머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던 '네버윈터 나이츠'의 온라인 버전으로 행사장 한쪽 벽에는 이 게임을 홍보하기 위한 해골 드래곤의 모습이 게임에 거는 완미세계의 기대를 실감케 했다.

또한 동명의 원작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게임인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은 원작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원작자가 직접 참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2층의 폐쇄된 공간에서 일정 시간 동안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이와 함께 완미세계는 부스를 방문한 게이머들을 위해 '세인트 세이야'에 등장하는 성의상자 모양의 가방을 증정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행사장 한쪽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자사 계열 음악 라디오의 방송이 진행됐으며, 이벤트 무대에서는 기념 공연도 진행돼 행사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