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소프트, 웹게임 '제국정복'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백호소프트(대표 유문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제국정복'의 공개 서비스를 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제국정복'의 정식 서비스에서는 지난 두 번의 비공개 테스트에서 접수된 게이머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돼 자원 생산 건물에서 시간별 자원을 생산하는 "추가 자원 획득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며, 시간 별 보상을 제공하는 "신비한 카드" 시스템의 보상 내역이 확대됐다.

또한 인벤토리를 비롯해 실시간 명성시스템 등 전반전인 게임 UI가 게이머 편의성을 고려해 대폭 수정됐다.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제국정복 Grand Open 기념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신규 게이머에게 1,000 금화(캐시)가 지급되며, 게임 내 건물을 10레벨까자 가장 먼저 올린 게이머에게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공개 서비스 기간 중 명성치, 칭호, 군사력을 목표치까지 가장 먼저 올린 게이머 5명에게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이 지급되며, 게임 운영자들이 불시에 진행되는 게시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국정복' 홈페이지(http://emperwar.all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